아이비영어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에게 작문 수업을 시키기 위해 알아본 업체 중에 유일하게 홈페이지에 근무하는 모든 선생님의 사진과 발음과 이력이 나와 있는 곳이 아이비영어였어요. 레벨테스트를 한 선생님은 나중에 계속 수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고 해서여러 선생님들 프로필과 녹음파일을 들어봤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이용 후기를 참고하여 괜찮은 분이면서 시간이 맞는 분으로 요청을 드렸어요.
레벨테스트 방식은?
저는 후기와 맞는 시간을 찾아서 Jenny 선생님을 선택했어요. 제가 홈페이지에서 선택해서 요청하면 문자와 연락이 옵니다.
다음 날 아이비영어에서 전화가 오고 수업 한 두시간 전에 줌을 가입하여 제 ZOOM 계정을 점검해주십니다. 그리고 선생님을 제 ZOOM 계정에 추가 시킨 후 레벨테스트 시간이 되면 줌 회의가 바로 시작되어요. 만약 수업을 계속 진행한다면, 이렇게 아이비영어 홈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바로 줌으로 수업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수업은 15분 가량 진행되었고, 선생님과 여러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어요. "어디를 여행 가고 싶니?" "너의 이름의 뜻은 뭐니?" 등등 질문을 많이 해주셨고 아이는 뜨문뜨문 대답을 하였으나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레벨테스트 결과는?
★ 평소 영어 수준
: 3학년 - 화상영어1년, 윤선생 영어 1년
4학년 - 최선어학원 10개월 테세우스반
★ 레벨테스트 결과 : 레벨4, Lower Intermediate.
★ 추천 코스 : True Stories 1A (레벨3~4)
느낀 점.
문자로 바로바로 상담선생님과 연결되고 전화도 주시고 해서 회사 관리는 엄청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도 좋았는데, 아무래도 제가 지금 원하는 건 라이팅 수업인데, 아이비영어에서는 제가 원하는 첨삭이나 숙제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벨테스트 후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True Stories는 좋은 책 같더라고요. 라이팅 수업에 Write right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차라리 수업을 진행한다면 위의 책으로 하는 게 더 날 것 같네요. 그래서 일단은 보류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 카톡으로 상담선생님과 빠른 연결 가능
✅ 세분화 된 코스와 선택 가능 범위가 넓음.
✅ 선생님 발음 직접 듣고 선택, 이력 볼 수 있음.
댓글